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개팅 주최자에게 아버지가 있는지 묻는 것이 잘못된 것입니까?

소개팅 주최자에게 아버지가 있는지 묻는 것이 잘못된 것입니까?
나는 여자를 소개받았다.

"절대 비하 발언 금지"

학교에 다니는 여학생들 사이에서

아버지가 없는 친구들이 몇 명 있었습니다.

당신은 처음에 그것을 모른다

그러나 등장인물과 그들이 말하는 방식은 어떻습니까? 대기? 말로 설명하기 어렵지만 비슷한 부분이 있었다.

말을 하면 독특한 느낌이 든다.

나중에 아버지가 없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소개팅을 했습니다.

학교 다닐 때 소개팅 소녀에게서 아버지 없는 아이들에 대한 감정을 느꼈습니다.

조성자(친구)에게 xx씨 아버지와 따로 살고 있나요? 나는 물었다

그녀는 이혼하고 어린 시절부터 별거 중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예라고 말했다

안주인이 소개팅에서 여자를 만났다는 소문이 있는데 소개팅에서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냐고 물어봤다.

나에게 소개팅 소녀
그녀가 말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그녀는 아빠처럼 느껴지지 않아 묻지 않는다.

그냥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미안하다고만 했지

내가 잘못?


추천사이트